Rumored Buzz on 오버워치 대리

Wiki Article

포인트감사 실패 일시적 오류로 포인트감사에 실패했습니다. 다시 시도해주세요.

'아 얘네한텐 더 이상 배려를 해 줄 필요가 없겠구나' 라는 걸 뒤늦게서야 뼈저리게 깨닫고

그런데 그냥 여자라는 걸 알자마자 "보지년 버스충이네 던져야겠다~" 로 시작해서 여자라는 이유만으로 온갖 욕을 해 댔음

즉, 스킬을 정확히 인지해야 이길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킬 브리핑을 하는 것이지요.

- 공중이나 고지대를 힐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본인이 고지대나 평지로 포지션을 잡는 것이 좋다.

Your browser isn’t supported any more. Update it to obtain the finest YouTube experience and our latest functions. Find out more

차단하시겠습니까? 친구인 사용자입니다. 차단을 진행하시면 친구 해제가 됩니다. 차단을 하면 본인과 차단된 사용자는 각자 아래와 같은 활동이 제한됩니다. 질문 목록에서 상대방 질문 확인하기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오버워치 듀오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앞의 일도 있기도 했고, 여자라는 걸 그닥 드러내고 싶지 않아서 마이크를 거의 안 쓰고 있었음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조합은 간단합니다. 상대의 원거리 딜링이 쌔냐, 오버워치 강의 약하냐를 인지하시면 됩니다.

맵을 파악해야 하는 이유는 우리팀과의 궁연계와 지형지물 이용과 뒤치기를 잘하기 위해서 입니다. 맥크리 궁의 경우나 한조의 궁, 파라의 궁, 정크랫의 궁, 토르비욘 포탑의 위치 등은 맵을 정확하게 파악하셔야 합니다.

- 적의 주요 영웅을 확실하게 끓을 수 있을 때는 부스터 → 미사일+융합포 → 오버워치 강의 근접평타를 사용하면 좋다.

최근 그마와 마스터구간의 핵때문에 그마, 마스터들이 부캐로 노는데 그 부캐들이 제일 많은 구간이 이 구간. 대리보다는 순수하게 부캐가 많으므로 다인큐 절대 비추.

Report this wiki page